관광공사, ‘이병헌·방탄소년단’에 특별 감사패 수여
상태바
관광공사, ‘이병헌·방탄소년단’에 특별 감사패 수여
  • 김천규 기자
  • 승인 2018.11.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AAA 시상식서 한류관광 홍보에 기여한 공로 인정
28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Asia Artist Awards) 시상식에서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이 배우 이병헌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사진 제공=2018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

[매일일보 김천규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28일 오후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열린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Asia Artist Awards) 시상식에서 한국관광 홍보 및 외래관광객 유치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배우 이병헌과 그룹 방탄소년단(BTS)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공사에 따르면 배우 이병헌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을 통해 해외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 내 논산, 예천, 안동 등 드라마 촬영 지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또 방탄소년단은 ‘세이브 미’, ‘봄날’ 뮤직비디오로 전북 부안, 경기 양주 등 국내의 숨겨진 관광지를 소개해 해외 팬들이 촬영지를 찾는 등 한류관광 및 지역관광 홍보에 크게 기여했다.

안영배 공사 사장은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류스타 모두가 한류 관광의 주역이자 한국관광 홍보대사”라며, “한국관광공사에서도 보다 많은 한류 팬들과 외래관광객들이 한국을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