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치미뚝, ‘안먹은걸로’ 이벤트로 일매출 400% 올라
상태바
시치미뚝, ‘안먹은걸로’ 이벤트로 일매출 400% 올라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11.27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치미뚝 이벤트 포스터. 사진=시치미뚝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시치미뚝은 ‘1122 DAY’ 깜짝 이벤트를 통해 평균 일매출 대비 400% 신장을 달성했다고 27일 밝혔다.

1122 DAY 이벤트는 ‘안먹은걸로’의 단독 누적판매량이 20만개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 행사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안먹은걸로, ‘안먹은걸로 쓱’을 비롯해 ‘안마신걸로’, ‘맘편한걸로’ 등 자사 전제품을 1+1 또는 2+2 형태로 제공했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본래 22일 단 하루로 예정돼 있던 행사였으나 기존 가격에 제품을 두 배수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과 반응을 얻어 25일까지 연장하게 됐다. 이 기간의 매출 또한 이벤트 효과를 톡톡히 봤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자사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애정으로 인해 예정에 없던 앵콜 이벤트까지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