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KS-CQI 인증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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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어때, KS-CQI 인증 선정
  • 신승엽 기자
  • 승인 2018.11.21 08: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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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행복센터 ‘해피니스’ 39개 평가서 호평
사진=여기어때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한국표준협회 ‘2018 콜센터 품질지수(KS-CQI)’를 인증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KS-CQI는 신뢰도 높은 분석을 통해 콜센터 품질을 인증하는 제도로, 미스터리 콜 평가와 고객설문조사 등을 통해 선정한다.

한국표준협회는 올해 41개 업종, 148개 기업의 콜센터를 분석했다. 인증기업에는 여기어때(위드이노베이션)를 비롯해 롯데백화점, 현대홈쇼핑, 현대오일뱅크, 현대자동차, LG전자 등이 포함됐다. 여기어때는 숙박앱 업계 최초로 인증을 부여받았다.

여기어때 고객행복센터 ‘해피니스’는 상담서비스품질을 평가하는 39개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고르게 받았다. 여기어때가 도입한 ‘안심운영제’도 호평을 받았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담사 교육과 훈련, 콜센터 시스템 개선 등에 투자 중”이라며 “KS-CQI를 획득한 만큼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정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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