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018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상태바
네이처리퍼블릭, ‘2018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1.20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로시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
사진=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은 연말 시즌을 맞아 ‘2018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을 20일 출시했다.

파티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2018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은 컬렉션은 ‘트윙클 펄리 섀도’와 ‘프로방스 인텐시브 앰플 파운데이션’, ‘리얼 립 플래쉬’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깔끔하게 밀착되는 롱래스팅 수분 베이스의 트윙클 펄리 섀도는 다채로운 글리터가 눈가에 별빛을 내린 듯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 준다. 48시간 광채 지속 효과의 프로방스 인텐시브 앰플 파운데이션은 정제수를 대체한 미네랄워터와 로열젤리 등 앰플 성분이 피부 본연의 빛을 밝히는데 도움을 준다. 립글로스와 립스틱, 틴트의 장점을 담은 리얼 립 플래쉬는 글로시한 텍스처와 선명한 색이 볼륨감 있는 입술을 표현해준다.

신예 가수 로시와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의 뮤즈로 발탁된 가수 로시는 화보를 통해 청순한 이미지에서 풋풋한 소녀의 모습으로 변신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눈의 여왕’ 콘셉트의 ‘브릴리언트 스톰’ 룩은 하얗고 밝은 피부 톤에 블랙 아이라이너로 날렵한 눈꼬리를 연출한 다음 쨍한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다. 첫사랑 감성의 ‘다즐링 샴페인’ 룩은 핑크 골드 펄이 함유된 아이섀도로 반짝이는 눈매를 만든 후 ‘리얼 립 플래쉬’ 01 샤이닝 스타를 눈두덩이 중앙에 덧발라 촉촉하면서 은은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두 가지 메이크업 룩에 ‘컬러 앤 네이처 글리터피아 젤 네일 스트립’까지 더하면 화려한 연말 파티 주인공이 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8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신제품을 포함해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미니 사이즈의 앰플 파운데이션과 리얼 립 플래쉬 01 샤이닝 스타가 담긴 스팽글 파우치를 3000원에 판매한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