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데워먹는 디저트 출시
상태바
CU, 데워먹는 디저트 출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11.20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기채 30초 전자레인지 돌리면 크림 녹아내리는 ‘초코퐁당 쇼콜라’·‘크림퐁당 카스텔라’
사진=BGF리테일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편의점 CU는 동절기를 맞아 30초 전자레인지로 갓 구운 듯 따뜻하게 즐기는 디저트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초코퐁당 쇼콜라’는 프랑스의 대표적인 디저트인 퐁당쇼콜라를 초콜릿으로 한 번 더 코팅해 달콤함을 극대화한 상품이다. 초코 케이크 속에 담긴 초코시럽이 녹아 흘러내리도록 따뜻하게 데워 먹으면 부드러움과 달콤함이 배가 된다.

‘크림퐁당 카스텔라’는 고소한 맛과 폭신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에그 카스텔라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커스터드 크림을 올렸다. 30초만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크림이 녹아내리면서 카스텔라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전자레인지에 가열해도 인체에 무해한 PP 재질의 용기를 사용했다. 또 뚜껑을 덮은 채로 가열이 가능해 케이크의 촉촉함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신열 BGF리테일 스낵식품팀 MD(상품 기획자)는 “올해 편의점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 카테고리 중 냉장 디저트가 가장 큰 폭의 신장률을 보였을 정도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달콤한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는 겨울을 맞아 CU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여 디저트 열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CU의 냉장 디저트 매출 신장률은 지난해 33.1%에서 올해(~10월) 328.3%로 크게 치솟았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