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교육,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상태바
장원교육,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11.1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종합교육기업 장원교육이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장원교육의 영유아 교육 프로그램은 아이들의 균형 있는 발달을 돕기 위해 누리 과정이 반영된 것은 물론 동요, 놀이 등을 활용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유교전에서는 한글을 신나는 동요와 챈트로 재미있게 배우는 '척척 리듬한글', 체계적인 언어 학습을 돕는 '장원 세이펜 한글〮중국어', 독서 프로그램 '책읽는 아이들', 수학의 기초를 다지는 '아이별 맞춤수학', 한자를 쉽게 배우는 '장원 천지한자' 등 장원교육의 인기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장원교육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자녀의 학습 상담과 학력 진단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상담 후 룰렛 게임에 참가하면 문구류, 양장도서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에서 입회하는 고객들에게 신청 과목에 따라 그림 한자 사전, 공부상 등 다양한 학습 자료와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유치원, 어린이집 등 유아교육기관용 상품 상담과 교구, 도서 할인 판매도 실시한다.

문규식 장원교육 대표는 "한 자리에서 장원교육의 다양한 교육 상품과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고 무료 학습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최신 출시 상품 정보와 영유아 자녀에게 적합한 학습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으니 많은 학부모님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