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Happy Fall' 가을 정기세일 실시
상태바
11번가, 'Happy Fall' 가을 정기세일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10.04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깎아주고, 모아주고, 쿠폰까지 얹어주는 오픈마켓 식 가을 첫 정기세일”

SK플래닛 오픈마켓 11번가는 10월 한 달간 ‘Happy Fall 11번가 가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정기세일은 11번가에서 판매하는 전 품목을 최대 70% 할인하고, 추가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하는 행사다.

16일까지 진행하는 ‘happy sale’은 패션, 가전, 식품 등 전 카테고리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추가 할인 쿠폰을 준다.

‘happy sale’은 ‘패션 백화점’관을 비롯해 11번가에 입점된 ‘4개 백화점 관(AK백화점, 아이파크백화점, 대구백화점, 해외백화점)’과 동시에 진행한다. 할인 외에 무료 배송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AK백화점 관’은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모든 상품을 무료 배송한다.

‘아이파크백화점 관’은 브랜드 별로 사은품을 증정한다. 매일 하루에 한 브랜드씩 선정해 백화점 가격 대비 최대 40%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브랜드데이’도 진행한다. 또 11번가 패션백화점 제품 구매 시 ‘즉시 할인’ 대신 ‘적립’을 선택하면 OK캐쉬백을 150% 쌓아준다.

‘happy save’는 10월 한달 동안 11번가 회원이라면 누구나 최대 3%까지 ‘중복 할인’ 혜택이 가능한 행사다. 구매 고객 모두에게 ‘슈퍼쿠폰’을 지급하는 ‘happy coupon’도 마련됐다. 이 기간 동안 ‘신한카드’, ‘BC카드’, ‘현대카드’로 할인 대상 품목을 일시불로 결제하면 2%가 추가 할인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