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출연 확정
상태바
방탄소년단,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출연 확정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11.09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직후부터 MMA 신인상, TOP10, 앨범상, 베스트송상 등 각종 시상부문 휩쓸어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카카오가 운영하는 뮤직플랫폼 멜론은 그룹 방탄소년단이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 출연을 전격 확정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하고 활동 무대를 넓히고 있는 방탄소년단은 ‘2018 MMA’에서 자신들의 스토리 및 메시지가 담긴 진정성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K-POP 팬들에게 또 한번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적 역량과 독창적인 퍼포먼스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인 방탄소년단은 데뷔 직후 ‘멜론뮤직어워드’ 신인상을 시작으로  △TOP10(본상) △앨범상(대상) △베스트송상(대상) △핫트렌드상 △뮤직비디오상 △글로벌 아티스트상 등 시상부문을 휩쓸었다.

[카카오] 2018 MMA 방탄소년단 수상 사진

또한, 역대 최연소이자 아이돌 가수 최초 화관문화훈장 수상, UN 정기총회 연설 등 젊은 세대를 대변하고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등 연령, 성별, 국적을 뛰어넘는 큰 사랑을 받으며 K-POP의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다.

‘카카오와 함께하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는 카카오 주최, 서울특별시 후원, JTBC플러스 미디어후원으로 12월 1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고척스카이돔에서 K-POP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팬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성대하게 열릴 예정이다.

행사 당일에는 JTBC2, JTBC4 방송과 원더케이(1theK), 카카오TV를 통해 전 세계 곳곳으로 생중계한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