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지, 이색 한방음료 브랜드 ‘온지1433’ 런칭
상태바
㈜온지, 이색 한방음료 브랜드 ‘온지1433’ 런칭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8.11.0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양방 복수면허 의사가 개발한 건강밸런스 음료
온지1433 연구소 앞에 서 있는 ㈜온지 옥진아 대표. (사진=(주)온지)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온지(대표 옥진아)가 한방음료 브랜드 ‘온지1433’을 런칭한다고 1일 밝혔다.

온지1433은 온고지신(溫故知新)의 줄임말 ‘온지’와 향약집성방이 간행된 1433년이 결합된 브랜드이다. ‘옛 것을 익혀 새 것을 안다’는 온고지신의 정신과 세종대왕이 백성을 위해 집필한 향약집성방의 애민 정신을 담고 있다.

(주)온지의 옥진아 대표는 동의대학교 한의대에서 한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고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 동대학원에서 석사학위까지 취득한 한방과 양방 자격증을 보유한 의사다.

옥 대표는 최근 한의학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불식시킬 방법을 고민하던 끝에 ‘몸 상태에 따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한방음료’를 개발하게 됐다. 한방의 효능을 양방으로 검증해 한방에 대한 신뢰도와 안전성을 높이었다.

온지1433의 제품군은 보(保), 신(身), 미(美), 심(心)으로 크게 네 가지로 나뉘며, 세부적인 효능에 따라 열 가지 차로 구성된다. 

몸의 기를 보충하고자 한다면 △보(힘을내차, 기운내차), 신체적 증상이 있는 경우에는 △신(속편한차, 목편한차, 확깨자차), 미용에 집중하고 싶다면 △미(이뻐지차, 가벼워차, 시원해차)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면 △심(평안해차, 집중해차)을 고를 수 있다.

온지1433은 부산시 영도구 봉래동에 위치한 ‘온지1433’의 연구소 겸 오프라인 매장에서 한방을 기초로 한 다양한 음료가 판매 및 시음될 예정이다.

옥진아 대표는 “앞으로 연구 개발을 통해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한방음료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