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켄타·상균' JBJ95 타이틀곡 '홈(HOME)'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켄타·상균' JBJ95 타이틀곡 '홈(HOME)'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18.10.30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BJ95(켄타,상균)가 30일 첫 번째 미니 앨범 '홈(HOME)' 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했습니다.

타이틀곡 '홈(HOME)' 은 헤어진 연인에게 "네가 있어야 할 곳은 우리 둘만의 '홈'이야. 다시 돌아와줘"라고 말하는 '컨템포러리 팝(Contemporary Pop)'장르의 곡입니다.

이 밖에 중독성 있는 훅이 포인트인 '러브 다이브(LOVE DIVE)'부터 다이나믹한 EDM 사운드와 아름다운 스트링이 어우러진 서브타이틀곡 '됐어(STAY)', 연인 간의 알콩달콩한 이야기를 노래한 '생각나', JBJ95의 일상을 진상을 진중하게 노래한 힙합 트랙 '거울 앞에: before the show', 두 멤버의 마음을 담은 '꿈에서', 마지막으로 힙합 비트 위 피아노 선율이 매력적인 '오늘밤'까지 이번 앨범은 JBJ95가 팬들에게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담은 곡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지난 4월 해체한 그룹 JBJ의 멤버였던 켄타, 상균으로 구성된 남성 듀오 JBJ95는 항상 팬들을 생각하며 초심을 잃지 않겠다는 바람과 포부를 가지고 팬들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한편, JBJ95 데뷔 앨범  '홈(HOME)' 은 3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