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L생명,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 실시
상태바
ABL생명,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 실시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10.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이마트 상품권‧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 증정
사진=ABL생명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자사 페이스북에서 ‘#부모의마음’ 바이럴 영상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영상은 ABL생명이 올해 초부터 SNS에서 진행한 ‘가족사랑 캠페인’의 일환이다. 사춘기가 지난 대학생 자녀와 부모 간에 흔히 일어날 수 있는 갈등 상황을 5분 분량의 짧은 영상에 담았다.

이 영상의 특별한 점은 가족간의 갈등 상황의 결과를 시청자의 선택으로 남겨둔다는 것이다. 시청자가 영상의 결과로 제시된 A와 B 중 하나를 선택해 이유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더 많은 선택을 받은 결론이 영상의 결과로 채택돼 오는 29일 최종 영상으로 공개된다.

ABL생명은 오는 28일까지 댓글을 작성한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마트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자는 내달 2일 ABL생명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ABL생명 관계자는 “누구나 일상에서 한번쯤 겪었을 법한 가족과의 에피소드를 다뤘기 때문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은 것 같다”며 “올해 말까지 가족간에 소중함을 새길 수 있는 바이럴 동영상을 지속 제작해 따뜻한 사회 만들기 문화 전파에 기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ABL생명은 올해 초부터 ‘가족사랑 캠페인’을 진행해 ‘어머니와 딸’, ‘아버지와 아들’, ‘명절부부’,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자들과 부모님’, ‘사회초년생’ 등을 주제로 바이럴 영상을 제작해 SNS상에 공유하고 고객들과 소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