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키즈·베이비 아우터 신제품 출시
상태바
유니클로, 키즈·베이비 아우터 신제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10.23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클로 키즈 라이트 웜 패디드 컴팩트 라인. 사진=유니클로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2018 F·W 시즌 키즈, 베이비 아우터 컬렉션을 확대하고 경량 패딩인 ‘라이트 웜 패디드(Light Warm Padded)’ 제품들과 후리스(Fleece) 재킷 등 총 7개의 신상품을 23일 출시한다.

유니클로의 키즈, 베이비 라인은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안하면서도 입고 벗기 쉬운 디자인에 중점을 뒀다. 이번 F·W 시즌에는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 컬렉션을 확대하고 간절기 일상복부터 야외 활동 시까지 다양한 순간에 입을 수 있는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먼저 키즈와 베이비용으로 출시된 경량 패딩 라이트 웜 패디드 컴팩트 라인업은 얇고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며 세탁기 사용이 가능해 관리도 간편하다. 또한 생활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어 실내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을 즐길 때에도 착용하기 좋다. 키즈용으로는 ‘라이트 웜 패디드 컴팩트 재킷’, ‘라이트 웜 패디드 베스트’ 2개 제품을, 베이비용으로는 ‘BT 라이트 웜 패디드 컴팩트 재킷’과 ‘BT 라이트 웜 패디드 리버시블 코트’, ‘BABY 라이트 웜 패디드 블랭킷’ 3개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유니클로를 대표하는 가을, 겨울 시즌 소재인 후리스에 보온성을 한층 강화한 ‘윈드블럭 후리스’도 새롭게 출시한다. 윈드블럭 후리스는 안감과 겉감 사이에 방풍 필름을 추가한 3중 구조가 찬 바람을 막아주는 제품으로, 귀여운 느낌을 더한 ‘GIRLS 윈드블럭 후리스 노칼라 코트’와 캐주얼한 디자인의 ‘BOYS 윈드블럭 후리스 재킷’ 총 2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한편, 유니클로는 이번 시즌 키즈, 베이비 아우터 컬렉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다음달 11일까지 ‘유니클로 후리스 시밀러 룩 챌린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