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가정보연, 상가·오피스텔 ‘수익형부동산 릴레이 세미나’ 개최
상태바
상가정보연, 상가·오피스텔 ‘수익형부동산 릴레이 세미나’ 개최
  • 최은서 기자
  • 승인 2018.10.23 0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상가정보연구소는 내년도 상가·오피스텔 시장을 미리 둘러보고 유망 현장을 초청해 투자성을 공개하는 ‘2018 수익형부동산 릴레이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장소는 서울 양재역 외교센터에서 오는 26일과 31일에 순차적으로 열리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다.

26일은 상가 부문 세미나로 1부는 트렌드 분석을 통한 2019년 상가시장 전망 및 투자전략이란 주제로 박대원 상가정보연구소 소장의 특강이 진행된다. 세부 내용으로는 최근 상가시장 트렌드 분석과 상가 임대료 상승 중요 요인에 대해 분석하고 내년도 시장을 유형별로 쉽게 설명한다.

2부에서는 수도권 유망 상가를 초청해 관련 정보를 최초 공개하고 투자성도 소개하는 시간도 갖는다.

31일 오피스텔 부문 세미나 1부에서는 ‘오피스텔 시장의 정확한 이해와 시장 전망’ 이란 주제로 최근 오피스텔 시장을 분석하고 시세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 요소를 살펴본다. 또 내년도 오피스텔 시장에 대한 전망과 투자전략에 대해 박 소장의 강의가 진행된다.

2부에서는 유망 서울 역세권 오피스텔이 초청돼 투자성을 공개하고 희망자에 한해 현장투어가 진행된다.

이 행사는 별도 참가비가 없고 상가 또는 오피스텔 투자 관심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좌석 한정으로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신청은 PC나 모바일로 상가정보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