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한 수익형 부동산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분양
상태바
똘똘한 수익형 부동산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분양
  • 이동욱 기자
  • 승인 2018.10.22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분양가 최대 80% 잔금대출 가능…전매제한 無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19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들어서는 복합단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의 홍보관을 개관했다. 사진=동양건설산업 제공

[매일일보 이동욱 기자] 동양건설산업은 지난 19일 경기도 남양주시에 들어서는 복합단지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홍보관 문을 열고 분양에 나섰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업무·쇼핑·문화·주거가 결합된 복합단지로 남양주 별내신도시 용암천 수변공원과 바로 연결되는 별내 7-1∼7-4블록에 위치하고 있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1층, 3개동 규모로 지어진다.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5만940㎡규모의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와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로 구성됐다.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컨셉으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진다. 

‘파라곤 타워’는 소형 모듈형으로 설계됐다. 섹션오피스형은 1개층을 분할할 수 있는 모듈 구조로 설계해 원하는 크기를 판매하는 방식으로 중소형부터 중대형 등 다양하게 분양받을 수 있다.

별내지구는 수도권 정비계획법상 성장관리지역으로 구분돼 과밀억제권역에서 ‘파라곤 타워’로 이주할 경우 감면조건 해당기업에 대해선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은 물론 4년간 100%, 이후 2년간은 50%의 법인세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잔금대출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다.

오피스용 주거시설은 전용면적 16㎡와 34㎡로 구성돼 있다. 

교통편으로는 경춘선 별내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외곽순환도로 별내IC·포천세종고속도로·덕릉터널 등도 이용 가능하다. 

동양건설산업 분양 관계자는 “정부 규제가 강화되면서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와 실수요자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경기 구리시 인창동 614번지에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