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더블킹 신메뉴 ‘다이나믹BBQ’ 출시
상태바
버거킹, 더블킹 신메뉴 ‘다이나믹BBQ’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10.22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거킹이 더블킹 신메뉴 '다이나믹BBQ'를 출시했다. 사진=버거킹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버거킹이 더블킹 신메뉴 ‘다이나믹BBQ’를 22일 출시했다.

다이나믹BBQ는 버거킹이 더블치킨맨에 이어 6개월 만에 출시하는 더블킹 신메뉴로 고기패티와 치킨패티, 매콤한 치포틀 BBQ 소스의 조합이 매력적인 메뉴다. 여기에 신선한 야채를 더해 포만감과 풍부한 식감도 잡았다. 훈연한 멕시코산 고추가 가미돼 있는 치포틀 BBQ 소스는 매콤하면서도 깊은 향이 식욕을 돋워준다.

버거킹의 더블킹 메뉴들은 3900원에 버거, 프렌치프라이, 코카콜라를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이뤄져 있다. 패티가 2장 들어간 버거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다이나믹BBQ 외에 몬스터베이비, 스위트갈릭, 더블치킨맨 버거가 있다. 실속 있는 가격에 포만감 넘치는 식사를 할 수 있어 매니아층이 형성돼 있고 10대부터 20대까지 젊은 고객들에게 특히 인기가 있다.

버거킹 마케팅팀 관계자는 “더블킹은 버거킹의 가심비 공략 메뉴 코너로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부터 합리적인 가격에 한 끼 식사를 해결하고 싶은 혼밥족까지 다양한 타깃의 니즈에 부합하고 있다”며 “주기적으로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출시하고 매니아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이나믹BBQ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거킹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