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마, 온라인 쇼핑 ‘까르마몰’ 리뉴얼 오픈
상태바
까르마, 온라인 쇼핑 ‘까르마몰’ 리뉴얼 오픈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10.18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수면 환경 전문 브랜드 까르마가 가을을 맞아 공식 ‘까르마몰’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까르마는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과 함께, 매거진 색션을 추가해 소비자들과 소통 할 수 있는 컨텐츠들을 제공하고, 다양한 수요자층들에게 맞는 기획상품들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황병일 까르마 대표는 “내년도 수면에 관한 연구자료와 제품개발의 노하우를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널리 전파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까르마는 까르마몰 리뉴얼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회원가입을 완료한 선착순 200명에게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300명에게 ‘맥스 벨벳 무릎 담요’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까르마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까르마몰 오픈 기념 꿀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진행하는 오픈 기념 이벤트는 ‘꿀잠을 위한 나의 선택은?’이라는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까르마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 오픈하는 까르마몰을 통해 건강한 수면에 대한 깊이 있는 고민의 결과로 만들어진 까르마 제품을 보다 더 편리하게 만나보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소식으로 고객분들을 찾아뵙는 까르마가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