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워크웨어 콘셉트 에글리스 다운 뉴버전 출시
상태바
밀레, 워크웨어 콘셉트 에글리스 다운 뉴버전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10.17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에글리스 다운 시리즈. 사진= 밀레.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밀레가 비즈니스 캐주얼룩에 활용할 수 있는 도회적인 디자인의 에글리스 다운 뉴버전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밀레 에글리스 다운 시리즈는 밀레의 스테디셀러로,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사파리 재킷 스타일의 다운재킷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카키 등 모던한 컬러와 내구성을 갖춰 직장인들을 위한 워크 웨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올해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에글리스 다운과 업그레이드된 기능성을 갖춘 GTX 에글리스 다운 총 2종으로 선보인다.

에글리스 다운은 구김이 적고 부드러운 촉감의 폴리 코튼 소재와 풍성한 리얼 라쿤 퍼를 사용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따뜻한 공기를 가둬두는 힘이 우수한 구스 다운을 솜털과 깃털 8 : 2 비율로 충전해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다.

GTX 에글리스 다운은 방·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원단를 겉감으로 사용한 것이 특징으로 겨울 산행 등 각종 아웃도어 활동 시에도 착용할 수 있다.

아울러 보관 편의성을 높인 캐리 시스템이 장착돼 있어 재킷 내부에 달려있는 스트랩으로 다운재킷을 고정하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다.

나정수 밀레 의류기획부 차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혹한의 추위가 찾아온다는 소식이 들려오는 만큼 코트를 즐겨 입는 직장인들도 다운재킷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면서 “밀레 에글리스 다운은 탁월한 보온성을 갖춘 것은 물론, 수트 위에 덧입기에도 무리가 없는 도회적인 디자인으로 출시돼 한겨울 출퇴근용 겨울 아우터를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