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겨울용 타이어 사전구매 우대 이벤트 실시
상태바
티스테이션, 겨울용 타이어 사전구매 우대 이벤트 실시
  • 성희헌 기자
  • 승인 2018.10.16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성희헌 기자] 한국타이어는 티스테이션이 겨울용 타이어를 미리 장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전구매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11월 20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고객에게 안전한 드라이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예약기간 내 티스테이션 홈페이지 또는 매장 방문 후 ‘윈터 아이셉트 에보2(Winter i*cept evo2)’, ‘윈터 아이셉트 이지2A(Winter i*cept IZ2A)’, ‘노르딕 이지(NORDIK IS)’ 등 행사 겨울용 타이어 상품 4개를 사전 예약하고 결제까지 완료한 고객에게 네파 플리스 자켓이나 펜소닉 에어프라이어를 준다.

이와 함께 겨울용 타이어 교체 시 제공되는 타이어 호텔 서비스를 통해 사용하던 타이어를 보관해주는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타이어 보관료는 티스테이션 매장별로 상이하며, 추후 재장착시 별도 교체 비용이 발생한다.

한편 전국 500여개 티스테이션 매장에서는 최고의 장비와 전문 인력으로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하며, 멀티브랜드 구조를 강화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구매 선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