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치미뚝, 코엑스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 참가 성료
상태바
시치미뚝, 코엑스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 참가 성료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10.1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지난 12일에서 14일까지 3일 간 코엑스에서 열린 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전시회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에 참가했다. 사진=시치미뚝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지난 12일에서 14일까지 3일간 코엑스에서 열린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에 참가해 자사 제품을 선보였다.

2018 밸런스페스티벌 서울은 헬스, 스피닝,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부터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피트니스복까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2030 세대를 위한 피트니스&라이프스타일 전시회다.

시치미뚝은 이번 전시회에 참여해 대표적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안먹은걸로’와 ‘안먹은걸로 쓱’을 선보이고 직접 시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했다. 또 두 제품을 쌓아 벽을 세우고 특별히 제작한 빅사이즈 모델을 부스 전면에 배치하는 등 독창적인 인테리어와 제품·할인권을 증정하는 룰렛 게임으로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관람객들이 많았던 만큼 자사 제품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확인할 수 있는 현장이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실제 자사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