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자이언티, '멋지게, 러블리'하게 컴백(feat. 레드벨벳 슬기)
상태바
[영상M] 자이언티, '멋지게, 러블리'하게 컴백(feat. 레드벨벳 슬기)
  • 강미화 PD
  • 승인 2018.10.15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강자 자이언티가 막강 피처링 군단과 함께 15일 컴백했습니다.

정규 2집 'OO' 이후 1년 8개월 만에 선보이는 EP 앨범 'ZZZ'는 레드벨벳 슬기, 오혁, 이센스 등 쟁쟁한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자이언티] 곡별로 각 분야에서 최정상에 있으신 분들이 참여를 해주셨어요. 너무 뿌듯하게 트랙리스트를 채워주셨고 감사드리는 바이고  이 사람을 위해서 이 곡을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했다기보다는 이런 곡이 나왔는데 이 사람이 생각난다 해서 곡 의뢰가 들어간 거 같아요. 그래서 더 잘 어울리는 오히려 저보다도 피처링한 분이 주인공 같은 노래들이 나온 것 같거든요. 

드벨벳 슬기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달달한 콜래보레이션을 선보였습니다. 자이언티는 레드벨벳의 광팬 ‘러비’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슬기 레드벨벳] 이렇게 자이언티 선배님의 음원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도 영광이었고 정말 좋은 인연이 되어서 앞으로도 많은 작업을 해보고 싶어요.

[자이언티]  제가 레드벨벳의 광팬이어서 아무래도 피처링 부탁을 드려야겠다고 생각을 했었고 그것보다 강조하고 싶은 것은 슬기씨 보이스가 넓으세요. 목소리 톤 자체가 표현할 수 있는 것이 대개 많은 보컬인데 제가 팬으로써 듣다가 ‘이런 곡도 하면 좋지 않을까’란 생각이 들어서 의뢰한 것도 있습니다.

번 곡은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를 보는 듯한 곡으로 멜로디와 가사가 달달함과 설레임을 선사합니다.

[자이언티]  만들 때 이런 느낌이었어요. 명절에 개봉할 법한 잘 만든 로맨틱 코미디 같은 노래. 이번 노래는 제가 기존에 발표했던 다른 사랑노래도 있었지만 정말 쉬웠으면 좋겠고 기운 자체가 그냥 ‘러블리했으면 좋겠다, 가볍고 밝았으면 좋겠다’란 생각으로 곡 스케치를 했던 것인 거 같고 전달되었다면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멋지게 인사하는 법(Hello Tutorial)'(feat. 슬기 of Red Velvet)을 비롯해 '아이돌(Ideal)', 'My Luv','말라깽이(Malla Gang)'(feat. E SENS), '어허(Uh Huh)', '잠꼬대(Sleep Talk)'(feat. 오혁), '아무도 모르는 이야기(Untold Story)' 까지 총 7곡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한편 자이언티의 새 EP 앨범 ‘ZZZ’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