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연천, 대광 초등학교 교직원 성교육 실시
상태바
2018 연천, 대광 초등학교 교직원 성교육 실시
  • 김수홍 기자
  • 승인 2018.10.12 11:1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수홍 기자] 연천군 신서면 대광초등학교(교장 안선근)가 10일, 경기도여성비전센터의 협조를 받아 전 직원들을 참석한 가운데 성교육을 실시했다. 

김성 양성평등교육진흥원 강사를 초청, 직장 내 양성평등 의식의 개선과 성희롱, 성폭력, 성매매를 예방을 위한 성인지 교육을 실시했다.

또 가출학생들의 성매매 현실에 대한 강의를 통해 교사들이 학생들이 학교 안에서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지도와 교육의 중요성에 대한 교육을 실시, 교사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안성근 대광초등학교장은 “교직원들의 양성평등과 올바른 성교육을 계속, 실시 교직원들과 학생들이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는 안전한 학교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학부형 2018-10-14 20:00:48
요즘 학교에서 성교육하는 내용을 들어 보세요. 과관입니다. 공신력있는 여성단체 기관에서 나와교육을 시키는데 말도 안되는 논리로 아이들을 교육시키는게 무슨 공산당 빨갱이 교육시키는줄 알았네요. 완전 비논리 주입식교육입니다. 남자들을 지속적으로 모욕감을 주지않나. "한집에 아빠랑 절대 같이있지 마라"이것도 예방 차원으로 교육시킨다네요. "남자 ,여자 데이트하면서 돈쓰는것도 동등하게 써라. 안그러면 남자가 여자를 성적으로 대한다." 라고 교육을 시키는데 이게 무슨논리인지 전혀이해가 안돼요. 그외에도 비논리 교육시키는데 수업중단시키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