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추석맞이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상태바
ABC마트, 추석맞이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 실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9.21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BC마트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ABC마트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족 및 지인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풍성한 한가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각 매장별로 지정된 한가위 추천 선물 제품 구매 시 각각 5000원, 1만원 등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추석을 맞아 가족을 만나러 귀성·귀경길에 오르는 고객이나 국군 장병들이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SNS 계정에 공유하면 추가 5%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ABC마트 온라인몰에서는 제품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넓은 하늘의 무지개를 보면 내 마음은 춤춘다’ 연극 예매권 또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몰 회원 대상으로 1만원 할인권과 10% 할인쿠폰으로 구성된 추석 2종 쿠폰을 제공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석을 맞아 지금까지 ABC마트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가족 및 지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와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해 즐거운 슈즈 쇼핑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