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마운트 테마파크, 추석 명절 맞이 한가위 한마당 개최
상태바
원마운트 테마파크, 추석 명절 맞이 한가위 한마당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9.17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마운트 테마파크는 추석 맞이 한가위 한마당 이벤트 개최를 개최한다. 사진= 원마운트.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원마운트 테마파크는 추석 명절을 맞아 9월 22일부터 25일까지 온가족이 함께 전통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한가위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원마운트 테마파크와 쇼핑 거리에서는 전통놀이, 전통공연, 전통체험, 경품이벤트 등 체험 행사와 이벤트 등이 열린다.

스노우파크 메인 무대에서는 퓨전 윷놀이 한 판과 가족 대항 장원급제 퀴즈대전이 치러진다. 윷놀이 게임은 대형 윷놀이를 던지며 제기차기, 딱지치기, 투호던지기 등 3종 미션을 수행하는 게임이다.

퀴즈대전은OX 퀴즈를 가족과 함께 풀어보는 토너먼트 게임이다. 게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달성하면 풍성한 추석 선물을 증정한다.

추석 보름달에 소원을 비는 엽서 이벤트도 준비된다. 명절에 관한 고객의 사연이나 소원이 적인 보름달 엽서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선물을 증정한다.

쇼핑 거리에서도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전통놀이 체험과 공연을 선보인다. 제기차기, 공기놀이, 윷놀이 등 명절에 즐기는 놀이를 직접 체험해보고, 금 한 돈이 들어있는 복주머니 선물을 받아가는 행사도 열린다.

이벤트광장 무대에서는 전통인형극과 마술공연이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 밖에도 민화를 그려 넣은 복주머니 만들기, 족두리 쓰기 등 전통 체험 부스가 열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