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건설, 아산신도시 STX 칸 아파트 특별분양
상태바
STX건설, 아산신도시 STX 칸 아파트 특별분양
  • 장경철
  • 승인 2011.08.28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2층~지상 최대 25층 13개동 규모 총 797세대(4, 6블럭) 대단지
STX건설은 아산신도시에 STX 칸 아파트 특별 분양중이다. 지하 2층~지상 최대 25층 13개동 규모 129~170㎡로 총 797세대(4, 6블럭) 대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모든 세대가 남향위주로 배치되어 있으며 지상에 주차장이 없고 넓은 동간 거리로 단지 내 안정성과 생활의 쾌적성, 조망권을 높였다. 또한 단지 내 주민을 위한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에어로빅룸 등 주민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아산신도시는 택지개발지구로 분당신도시보다 큰 국내 최대 규모의 신도시로 KTX 천안아산역이 위치하여 단지에서 역까지 차량 3분 거리이다. KTX 천안아산역에서 서울역까지는 약30분 거리이며 서울과 연결되는 1호선 전철역(아산역)이 연결되어 서울까지 출퇴근이 가능하다. 또한 단지 앞 사거리에 탕정역이 2015년 개통예정이며 신행정 수도(세종신도시)와 30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아신신도시 인근에 탕정산업단지와 LCD크리스탈밸리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현대제철, 삼성전자, 만도기계, 위니아 등 대기업 관계 협력사만 500여 개 등 대규모 산업단지가 위치하고 있다. 또한 17개 대학교 및 9개 대학원이 자리 잡아 산업~학교·연구시설의 인프라가 구성되어 행복신도시의 구심적 역할 (단지 앞 초, 중, 고 위치)을 하게 된다.

아산 신도시 STX 칸 아파트는 인근아파트 시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이번에 파격적인 조건(최대7549만원혜택)으로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을 할 수 있으며 바로 입주가 가능하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와 오는 12월말까지 세제 혜택(취득세감면) 등 각종 편의시설(종합병원 건립추진 중), 개발기대감이 맞물려 벌써부터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미 탄탄한 선박제조(조선, 기계, 중공업)의 건축기술을 바탕으로 국내 아파트 건설시장에 뛰어든 STX건설은 국내 최고의 기술력을 확보한 STX그룹의 이미지를 아산신도시 STX 칸 아파트를 통해 선보여 소비자의 신뢰와 브랜드 제고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분양관련 문의는 041-533-550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