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문화·체육 출판
[신간] 좋은땅출판사,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 출간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부동산 투자 성공 요소는 안목과 자금, 그리고 결단력이라고 강조하는 장우석 저자가 좋은땅 출판사를 통해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를 출간했다.

저자는 건축자재 관련 회사에서 30여 년을 근무하며 부동산과 인연을 맺어 왔다. 지금까지18번의 이사를 했으며 앞으로 2회 더 할 예정이다. 아파트 투자를 위해 경매시장을 기웃거리며 땅을 사고판 저자의 모든 경험을 토대로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를 집필했다.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 표지(장우석 지음/좋은땅 출판사/316쪽/1만5000원)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부자가 되는 투자 마인드가 무엇인지부터 알려준다. 그 중 첫 번째는 바로 안목이다. 최고가에 매도하고 침체기에 매수하여 수익률을 높일 줄 아는 투자 타이밍과 흐름에 발맞출 수 있는 안목이 필요하다. 그 다음으로는 종자돈이다. 돈이 많든 적든 투자를 위해서는 자금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자금이 부족하다면 전세를 끼거나 은행의 대출을 받을 수도 있다. 한 단계씩 오르면서 타이밍에 맞추어 자금을 준비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이외에도 결단력과 열정에 대해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말하고 있다.

장우석 저자는 가장 중요한 것은 투자를 즐기는 것이라고 이야기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노후를 위해 부동산 공부까지 꼼꼼하게 한다는 것은 사실 쉬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부동산이야말로 내 인생을 살찌우고 재산을 지키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이다. 젊은 시절부터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차근히 투자 영역을 넓힌다면 누구나 부자가 되어 넉넉하고 여유로운 노후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는 서울의 아프트 트렌드를 중심으로 알기 쉬운 투자의 법칙을 담았다. 부동산에 관심은 많지만 쉽사리 발을 들이지 못하고 있거나 부동산 공부를 하고 싶은데 무슨 책부터 읽어야 할지 망설이고 있는 분들에게 ‘부동산 부자들의 투자 마인드’ 일독을 권한다.

 

김종혁 기자  kjh@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