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스페인골프협회 공식 트레이닝 시뮬레이터 선정
상태바
골프존, 스페인골프협회 공식 트레이닝 시뮬레이터 선정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9.1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기원 골프존 대표와 루이스 곤차가 에스카우리아차 스페인골프협회 회장이 기증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골프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이 자사의 골프 시뮬레이터가 스페인골프협회의 공식 트레이닝 시뮬레이터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골프존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지난 10일 골프존의 골프 레슨 시뮬레이터인 골프존 드라이빙 레인지와 비전 시스템을 스페인골프협회가 보유하고 있는 센트로 나시오날 데 골프의 퍼포먼스 센터에 기증했다.

퍼포먼스 센터는 총 2000명 이상의 골프 교육생을 보유하고 있는 스페인 최대 골프 아카데미로, PGA 최우수 선수인 세르히오 가르시아와 존 람도 이곳 스페인골프협회 퍼포먼스 센터 출신이다.

박기원 골프존 대표는 “골프존의 세계적인 골프 시뮬레이터 기술력이 스페인에서도 인정받아, 스페인 골퍼 육성과 골프 인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고, 향후 스페인의 골프 산업 발전에 기여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이스 곤차가 에스카우리아차 스페인골프협회 회장은 “한국의 첨단 골프 시뮬레이터의 기술력을 보유한 골프존과 스페인골프협회의 상생협력을 위한 파트너십을 통해 향후 스페인의 세계적인 골프 인재 육성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또한 대한민국에서처럼 유럽 대륙에도 골프존의 골프 시뮬레이터가 확대 보급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