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특집기획
[2018 추석선물] 대상, 풍성한 ‘복합형 선물세트’ 선봬소비자 선호도 높은 2~3만원대 중심으로 선택의 폭 넓혀
청정원 9호 선물세트. 사진=대상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대상이 추석을 맞아 풍성하고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대거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2~3만원대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복합형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먼저 대표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캔햄 중심의 우리팜 선물세트, 유지류로 구성한 고급유 선물세트, 캔햄과 유지류를 복합시킨 팜고급유 선물세트, 수산물 복합형 재래김 선물세트, 프리미엄 장류 선물세트, 수제햄으로 구성한 델리하임 햄 선물세트 등 청정원 제품으로 다양한 세트를 구성했다. 또 복음자리 잼과 차로 구성한 잼·차 선물세트, 고급 정육으로 구성한 불고기브라더스 선물세트로 선택의 폭을 더 넓혔다.

대상 청정원의 대표 복합형 선물세트인 ‘청정원 선물세트’는 뛰어난 가성비로 소비자의 수요가 점차 증가하고 있다. ‘청정원 9호’는 카놀라유와 참기름, 천일염, 캔햄 등 실속 있는 구성과 소비자가 선호하는 가격으로 가장 인기가 높다.

‘청정원 명절 특선호’는 명절에 많이 쓰이는 카놀라유, 요리올리고당과 더불어 소불고기양념, 양조진간장, 찰고추장, 재래식생된장, 당면, 부침가루, 튀김가루, 미작(맛술) 등 실용적인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청정원 햄퍼 스페셜’도 카놀라유, 직화맛 쇠고기볶음고추장, 순살참치, 캔햄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선물용 식품 바구니 ‘햄퍼(hamper)’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명절마다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장류 세트도 소비자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찹쌀발아현미고추장’과 ‘5년 숙성 간장’은 고급스러운 단지와 유리병에 들어 있어 품격있는 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추석에는 ‘프리미엄 장류혼합세트’, ‘프리미엄 김세트’, ‘프리미엄 수산진미 세트’ 등 고품격 선물세트도 새롭게 선보인다.

최민성 대상 마케팅실 팀장은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선물하시는 분과 받으시는 분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구성을 추가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차별화했다”며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대상 추석 선물세트로 고마운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대상 추석 선물세트는 공식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해 전국 할인점과 백화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안지예 기자  ahnjy@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