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추석선물] 아모레퍼시픽 “최고의 제품으로 소중한 마음 전해요”
상태바
[2018 추석선물] 아모레퍼시픽 “최고의 제품으로 소중한 마음 전해요”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9.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별 베스트셀러로 다양한 선물세트 마련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아모레퍼시픽은 2018년 추석을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최고의 것만 선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각 브랜드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한 추석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설화수 자음생에센스 기획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화장품 브랜드 설화수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라인인 자음생 라인으로 구성된 기획세트(20만원대)를 선보인다. 특히 기획세트에 포함돼 있는 자음생에센스는 올해 9월 새롭게 출시된 제품으로, 귀한 인삼씨 오일을 함유한 작고 섬세한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럽게 흡수돼 풍부한 영양감을 채워주고 끈적임 없는 촉촉함을 전달한다. 증정품으로 함께 구성된 자음생수, 자음생유액, 자음생에센스, 자음생아이크림, 자음생크림으로 설화수의 안티에이징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기획세트.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페는 200만명 이상이 경험한 재구매율 1위의 대표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 기획 세트(10만원대)를 선보인다.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관리한다. 또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성분이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를 꼼꼼히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려 함빛 동백향 에디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는 려 동백 에디션 기획 세트(2만1900원대)를 선보인다. 극손상 모발에 100% 제주산 동백 오일의 영양을 공급해 윤기 있고 건강한 모발로 가꿔주는 동백향 에디션은 려의 베스트셀러인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와 트리트먼트에 동백오일 성분을 2배 강화해 더욱 강력하게 모발에 윤기와 영양을 부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하고 섬세한 동백의 향기를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동백향 에디션은 함빛 극손상 케어 샴푸, 트리트먼트의 향 에디션 제품과 함께 동백꽃 추출물이 피부에 영양과 탄력을 부여하는 마몽드 플라워랩 에센스 마스크를 담아 활용도를 높게 구성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