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전체
HOME 기획 특집기획
[2018 추석선물] 동원참치와 리챔이 만난 ‘동원 선물세트’“올 추석엔 건강과 품격까지 선물하세요”
동원튜나리챔 100호. 사진=동원F&B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동원F&B가 추석 명절을 맞아 ‘동원참치’와 ‘리챔’을 중심으로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더욱 건강한 명절 선물세트’를 콘셉트로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 선물세트’와 ‘리챔 선물세트’에 주력한다. 동원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지방 식품으로 DHA, EPA 등 오메가-3 지방산과 면역력을 높이는 셀레늄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식품이다. 리챔은 돼지 앞다리살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마블링이 풍부한 캔햄 브랜드다. 리챔은 최근 나트륨 함량을 기존 100g당 840mg에서 670mg으로 20% 이상 대폭 낮췄다.

전통적인 인기상품인 ‘양반김선물세트’과 함께 1인 가구와 HMR시장 성장 등 최근 시장 트렌드를 반영한 ‘더참치세트’도 선보인다.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 참치와는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 참치캔으로 참치의 영양에 맛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추석 시즌에는 ‘건강요리유’를 선물세트 구성품으로 처음 선보인다. 건강요리유는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필수 지방산을 최상의 밸런스로 맞춘 건강한 요리유다. 건강요리유는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가 풍부한 카놀라유와 오메가-6가 풍부한 해바라기유를 세계보건기구(WHO)가 권장한 1:4의 비율로 혼합해 더욱 건강한 요리유다.

동원F&B는 최근 명절선물세트에 조미료 구성품을 강화하고 있다. ‘요리 올리고당’은 일반적인 올리고당보다 식이섬유 함량을 30% 이상 높이고 칼로리는 30% 이상 낮췄다. ‘프리미엄 구운소금’은 전남 신안의 100% 천일염으로 만든 프리미엄 제품이다. 동원F&B는 향후 다양한 조미료 구성품을 활용한 선물세트를 통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가장 많은 판매가 예상되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5만원 이하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스페셜 11호’, ‘선호’ 등이 있다. 고급세트인 ‘명품혼합 6호’과 김세트인 ‘양반김 혼합 3호’도 명절 때마다 많이 판매되는 선물세트다.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천지인 순홍삼액 100’과 캡슐형 제품 ‘천지인 메가사포니아 씨케이 맥스’가 대표적인 홍삼 제품이며, ‘메가큐텐디’ 세트가 GNC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동원 추석 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안지예 기자  ahnjy@m-i.kr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