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동구도시관리공단, 10월 함께 보면 더 즐거운 공연 개최
상태바
인천 남동구도시관리공단, 10월 함께 보면 더 즐거운 공연 개최
  • 김양훈 기자
  • 승인 2018.09.0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

[매일일보 김양훈 기자] 2005년 초연을 시작으로 지난 13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연우무대의 스테디셀러 창작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가 오는 10월 19일부터 20일까지 이틀간 남동소래아트홀(남동구도시관리공단, 이사장 김종필)에서 개최된다.

한국문화예술회관 연합회가 주관하여 전국의 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주민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진행되는 공연이다.

본 공연은 뮤지컬 '김종욱 찾기, 그날들, 형제는 용감했다' 등 다수의 히트작품을 만든 장유정연출가의 데뷔작으로 2005년 초연 이래 소극장 뮤지컬 최초로 제12회 한국뮤지컬대상에서 최우수작품상, 작사/극본상을 수상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창작뮤지컬임을 입증했다.

이후 3300회 이상 공연을 올리고 전국 40여개 도시를 방문하는 등, 스테디셀러 뮤지컬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대학로 필수 뮤지컬로 자리 잡았다.

크리스마스 이브, 가톨릭 재단의 무료병원을 배경으로 반신불수 환자 최병호가 갑자기 사라지면서 시작되는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병원장 베드로가 병원 내 주변 인물들을 만나며 그의 행적을 추적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냈다.

특히 등장인물 각각의 숨겨진 사연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따뜻한 감동과 웃음을 전하는 힐링뮤지컬 '오! 당신이 잠든 사이'는 남녀노소 모든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뮤지컬이다.

본 공연은 10월 19일 오후 7시30분, 20일 오후 3시, 7시 대공연장(소래극장)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티켓과 엔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