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8종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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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롭탑,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8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9.02 15: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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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로파이 8종. 사진=드롭탑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 ‘유로파이’ 8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유로파이 8종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드롭탑 자체 R&D센터에서 심혈을 기울여 개발한 유럽 전통 자연식 프리미엄 디저트다. 새로 출시된 8종은 △밀푀유 △멜팅 초코 △베리베리 △딸기 크런치 △초코 바나나 △쇼콜라 △뉴욕치즈 △몽블랑이다.

이들 제품은 고급 식재료만을 사용해 디저트의 품질을 더욱 향상시켰으며 젊은층 중심으로 유행하고 있는 디저트 트렌드와 선호도를 반영했다. 현재 판매 중인 유로파이 4종 외 8종이 추가 출시되면서 총 12종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모든 유로파이에는 코코넛 슈거가 첨가됐으며 가격은 5800원부터 7800원까지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최근 디저트 시장 성장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따라 프리미엄 디저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커피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디저트를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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