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마카롱설빙’ 2종 출시
상태바
설빙, ‘마카롱설빙’ 2종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8.28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카롱 설빙. 사진=설빙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메뉴 ‘딸기마카롱설빙’과 ‘인절미마카롱설빙’ 등 ‘마카롱설빙’ 2종을 28일 출시한다.

딸기마카롱설빙은 화사한 색감과 비주얼을 내세운 빙수로, 핑크톤 마카롱과 상큼한 딸기소스, 부드러운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딸기, 레드벨벳, 프리미엄요거트 세 종류의 마카롱을 토핑으로 올려 고급스러운 풍미를 즐기기 좋다.

인절미마카롱설빙은 설빙의 시그니처 메뉴인 ‘인절미설빙’에 쿠앤크 마카롱과 바닐라아이스크림을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움을 강화한 메뉴다. 이른바 프리미엄 버전 인절미설빙으로 스테디셀러 메뉴의 명성을 잇겠다는 포부다.

특히 설빙에서 소비자패널을 대상으로 마카롱설빙 사전 시식을 진행한 결과 조사에 참여한 패널 중 90% 이상이 구매 의향이 있다고 답했으며, 마카롱을 토핑으로 활용한 압도적인 비주얼로 큰 호응을 얻었다.

설빙은 마카롱설빙과 함께 ‘딸기마카롱스무디’를 새롭게 선보인다. 딸기마카롱스무디 역시 화려한 비주얼을 앞세운 메뉴로, 새콤달콤한 딸기요거트스무디 위에 쫀득한 마카롱 꼬끄를 얹어낸 것이 특징이다. 설빙은 디저트 단품 메뉴로 딸기마카롱설’에 토핑되는 마카롱 3종 또한 판매할 계획이다.

한편, 설빙은 마카롱설빙 출시를 기념해 SNS에 인증샷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괌 여행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