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E, '프리스타일' 중국 퍼블리싱 재계약
상태바
JCE, '프리스타일' 중국 퍼블리싱 재계약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8.16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JCE (대표 송인수)는 간판 농구게임인 '프리스타일'의 중국 배급권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N일 밝혔다.

회사측에 따르면 지난 11일 중국 현지 퍼블리셔인 T2E와 '프리스타일'에 대한 배급권 및 로열티에 대한 재계약을 체결했으며, 이번 재계약으로 프리스타일의 중국 로열티는 향후 3년간 현재보다 두 배 이상 대폭 증가할 전망이다.

지난 2004년부터 '프리스타일'의 배급을 맡아온 T2E는 “그 동안 프리스타일 퍼블리싱을 통해 온라인 스포츠 게임이라는 특성화된 장르로 중국 게임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져왔다”고 말하고 “이를 발판으로 향후 e-스포츠 게임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프리스타일'은 현재 중국 온라인 스포츠 게임 시장에서 충성도 높은 유저를 확보하며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중국 최대 검색엔진인 Baidu의 ‘캐주얼 게임 검색 순위’ 10위권에 꾸준히 오르는 등 그 인기를 반영하고 있다.

송인수 JCE 대표이사는 “'프리스타일' 뿐만 아니라 향후 '프리스타일 풋볼' '프리스타일2' 등 '프리스타일' 시리즈의 원활한 중국진출을 위해 중국법인(JCC)의 역량 강화에 힘써왔다”고 말하고, “이달부터는 실시간 유지보수 및 업데이트 등 모든 작업들을 현지에서 진행해 보다 신속한 대응을 통해 서비스 질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