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라스테이,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 진행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8.23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신라스테이. 사진제공= 신라스테이.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신라스테이가 오픈 5주년을 맞아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달간 온 유어 신라스테이 리턴즈 패키지 상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275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전국 방방곡곡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신라스테이가 처음으로 국내에 선보인지 5주년을 기념해 전국의 주요 관광지 인근에 위치한 장점을 살려 전국의 주요 관광지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도록 기획 됐다.

1등 11명에게는 신라스테이 전국 11곳을 무료로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는 전국 방방곡곡 프리패스권(2인용)과, 호텔의 편안함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최고급 침대 매트리스, 침구, 욕실용품으로 구성돼 있다.

프리패스권'에는 신라스테이 VVIP 혜택이 모두 담겼다. 장거리 이용 시 교통서비스인 항공권(2인 각1개)과 KTX (2인 각2개) 열차권을 제공하고, 공항이나 KTX역에 도착하면 고급 세단으로 호텔까지 모셔오는 픽업 서비스와 모셔다 주는 샌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체류시간을 최대한 늘릴 수 있도록 얼리 체크인(12시)과 레이트 체크아웃(15시) 서비스와 함께 최고급 객실인 그랜드 룸이나 그랜드 스위트 룸을 선택 할 수 있다.

객실에 들어서면 웰컴 기프트이 준비돼 있다. 저녁에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에서 식사하고 밤에는 라운지 바에서 분위기 있게 와인이나 맥주를 세트의 특선 메뉴와 즐길 수 있다.

신라스테이 프리패스권으로는 발급 1년 내에 전국 11곳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를 각 호텔별로 이용할 수 있다.

2등 33명에게는 신라스테이에서의 편안한 투숙 경험을 집에서 누릴 수 있도록 호텔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최고급 매트리스와 침구(이불 1개, 베개 2개), 욕실용품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