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에몬스, ‘E모션 매트리스’ 9월 본격 출시
상태바
[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에몬스, ‘E모션 매트리스’ 9월 본격 출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8.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CT 기술 융합 “더 스마트한 움직이는 매트리스”
9월 출시 예정인 에몬스 ‘이(E)모션 매트리스’ 사진=에몬스 제공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에몬스가 가을 시즌 안전성과 편안함, 스마트함, 가격 경쟁력까지 갖춘 ‘이(E)모션 매트리스’를 9월 중순 출시한다.

‘이모션 매트리스’는 모션 메커니즘이 탑재돼 호흡, 코골이, 무호흡, 뒤척임 심박 등 수면상태를 모니터링해 맞춤식 솔루션을 제공하는 웰 슬립센서를 사용했고, 캄테크 기술 구현으로 완벽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이모션 매트리스’는 압력센서 적용으로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자에 따른 맞춤식 각도를 제공해 휴식과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침실 공간으로 만들어 준다.

‘이모션 매트리스’는 모션 메커니즘과 매트리스가 결합돼 매트리스가 움직이는 형태로 기기가 노출 되지 않고 공간이나 침대 프레임에 제약 없이 사용 할 수 있다. 여기에 ICT 기술인 비 접촉식 ‘웰슬립 센서’를 이용해 잠을 자는 동안 호흡, 심박, 뒤척임, 무호흡, 코골이 등 5가지 건강 측면을 측정해 깊은잠, 얕은잠, 깨어남을 모니터링해 일일, 주, 월 단위로 수면 상태를 데이터화 한다.

‘웰 슬립센서’를 통해 분석된 데이터는 최상의 수면 상태를 위한 모션을 작동시킨다. 침대 위 여가 활동 중 잠이 드는 경우 ‘웰 슬립 센서’가 사용자의 호흡, 심박수를 체크해 수면 상태임을 감지하고 편안한 자세(플랫 자세)의 모션이 작동돼 양질의 수면을 이루게 한다.

이 외에도 무호흡시 진동, 코골이 시 코골이 방지 모드, 알람 시 등판 상승 등 8가지 슬립 케어 모션과 6가지 슬립사운드가 내장돼 사용자가 깊고 건강한 수면 시간을 누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최종적으로 ‘웰 슬립 App’을 통해 나만의 수면 데이터를 매일, 매주, 매월 체크해 가장 적합한 수면 환경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에몬스는 지난 7월 인천 남동공단 본사에서 ‘2018 F/W 가구 트렌드 및 신제품 품평회’를 개최하고, 올 하반기 ‘마음까지 편안하다. 에몬스’라는 새로운 슬로건의 트렌드 컨셉을 발표했다. 에몬스는 이번 시즌 그 동안 추구해온 명품 품질 정책을 한 층 강화해 자연 소재를 그대로 사용한 친환경 가구와 스마트 기능 연계로 소비자 감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