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현대百, 가을시즌 신혼부부 고객 공략
상태바
[가을을 맞이하는 자세] 현대百, 가을시즌 신혼부부 고객 공략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8.08.2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3일은 처서(處暑)다. 끝날 기미가 안보이던 여름 무더위도 가고 신선한 가을이 우리를 맞는다. 가을이 다가오면서 벌써부터 무슨 옷을 입을지, 어떤 화장을 할지 고민이 많아진다. 또 웨딩 성수기로 알려진 가을, 예비 신혼부부 역시 어떤 웨딩드레스를 입고 어떤 혼수로 집을 꾸밀지 분주해진다. 이에 <매일일보>는 가을 분위기를 물씬 내고자 하는 추남추녀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다양한 가을 제품과 행사를 추천·제안한다. <편집자주>

사진=현대백화점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웨딩 시즌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목동점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7층 문화홀에서 박람회 형태의 행사인 ‘디어 웨딩 페어’를 연다. 행사에서는 가구·가전·주얼리 등 30여 브랜드의 혼수 상품 판매와 함께 스드메(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컨설팅 회사 ‘듀오웨드’가 참여해 웨딩스타일링 상담, 스튜디오 촬영체험존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천호점은 같은 기간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논현 가구 거리 웨딩 가구 대전’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포터리반·매뉴팩트·덴모빌리 등 10여개 가구 브랜드의 상품을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60% 할인해 판매한다.

또 판교점에서는 22일부터 오는 26일까지 ‘해외패션대전’을 열어 랑방·무이·막스마라 등 40여 개 브랜드의 수입의류 상품을 최대 60% 할인해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웨딩 멤버십 ‘클럽웨딩’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침구·식기 브랜드에서 20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보자기로 유명한 생활 소품 브랜드 ‘호호당’에서 제작한 예단보에 포장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삼성·LG·태그호이어·골든듀·시몬스 등 5개 브랜드에서 1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미니 커피머신’을 증정한다.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와 웨딩 바우처 ‘메리큐브’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며 “특히 클럽웨딩 가입 고객에게는 9개월간 구매한 금액을 적립해 금액대별 5% 상품권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