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카우트연맹, 속초시시설관리공단에 감사패 전달
상태바
한국스카우트연맹, 속초시시설관리공단에 감사패 전달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8.20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5회 국제패트롤잼버리 지원에 감사 의미 담아
안병일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사무처장(왼쪽 5번째)가 심동혁 속초시 시설관리공단 이사장(왼쪽 4번째) 등 임직원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사진=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제공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은 20일 강원도 속초시 시설관리공단을 방문해 심동혁 이사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고 노고를 위로하고 격려했다고 밝혔다.

이날 안병일 한국스카우트 서울남부연맹 사무처장은 제5회 국제패트롤잼버리의 성공적 개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는 의미를 담아 감사패를 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특히, 심동혁 이사장에게 전달된 감사패는 지난 8월 2일부터 5박 6일간의 강원도 세계잼버리수련장에서 열린 '제5회 국제패트롤잼버리' 기간 중에 서울남부연맹 대원들에게 안전의식 고취와 안전문화교육 지원에 대한 감사의 뜻이 담겨져 각별한 의미를 더하고 있다.

한편 잼버리는 청소년들이 야영생활을 통해 호연지기와 자립심을 키우고 대자연 속에서 친구와 성인이 어우러져 함께하는 개척과 탐험활동, 대화와 토론을 통한 소통활동으로 청소년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스트레스, 불안감, 사회규범과의 부조화에서 발생되는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등 인성교육의 표본이 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