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 오는 28일부터 시간제등록생 추가모집 실시
상태바
서울디지털대, 오는 28일부터 시간제등록생 추가모집 실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08.20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전경. 사진=서울디지털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가 이달 28일부터 9월 4일까지 시간제등록생 추가모집을 실시한다.

시간제등록은 학점은행제를 통해 대학에 입학하지 않고 교과목을 수강해 학점을 취득할 수 있는 제도로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 학점인정 신청을 통해 학위 취득·국가자격증 취득이 가능하다.

서울디지털대의 2018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 추가모집은 1차 모집기간을 놓친 학점은행제 학습자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여석의 범위 내에서 시간제등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으로 추가모집 시작일 전에 사전예약도 가능하다.

사전예약 신청기간에 미리 신청할 경우 추가모집 시작일인 28일 오전 10시부터 지원 의사를 확인하게 되며 나머지 전형절차인 학업계획서 작성과 서류제출만 하면 된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더라도 추가 모집기간에 맞춰 시간제등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시간제등록은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소유자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학점은행제로 잘 개설되지 않는 공학, 어문학, 문학, 예술, 디자인 등의 다양한 전공필수과목과 교양과목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한 학기에 12학점까지 수강이 가능하다.

서울디지털대는 100% 온라인 수업과 시험으로 진행되며 사이버대학 최초로 맥북으로도 수강이 가능하다. 수업료는 학점당 5만원이며 특별장학, 동문장학, 산학장학, 보훈장학의 혜택도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