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T캡스, 임직원 자녀 대상 ‘ADT 청소년 캠프’ 실시
상태바
ADT캡스, 임직원 자녀 대상 ‘ADT 청소년 캠프’ 실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8.2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지난 15일부터 3일간 충남 보령 비체팰리스에서 임직원 자녀를 대상으로 ‘ADT 청소년 캠프’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ADT 청소년 캠프’는 ADT캡스가 임직원들의 일과 가정 양립을 위해 2016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가족 복지 프로그램으로, 여름 방학 기간을 이용해 임직원 자녀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캠프는 중학교 1학년에서 고등학교 2학년까지의 ADT캡스 임직원 자녀 20여 명이 참여했으며, 2박 3일 일정으로 임직원 자녀들의 리더십과 공동체 의식을 함양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캠프에 참가한 임직원 자녀들은 팀 미션, 퀴즈, 레크리에이션 등 다채로운 팀워크 향상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특히 ADT캡스 경호팀이 진행하는 호신술 강의를 비롯해 야외 액티비티, 컬링 체험, 마술쇼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통해 학교나 도심에서 즐기지 못했던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캡스는 임직원 만족이 고객 만족으로 이어진다는 경영 철학 아래 다양한 가족 복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며 “이번 캠프를 통해 임직원 자녀들이 많은 것을 배우고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