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온슈어’ 출범 5주년 이벤트 진행
상태바
한화생명, ‘온슈어’ 출범 5주년 이벤트 진행
  • 박한나 기자
  • 승인 2018.08.20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치킨 등 증정
사진=한화생명

[매일일보 박한나 기자] 한화생명의 다이렉트보험 전용 채널인 ‘온슈어(Onsure)’가 출범 5주년을 맞았다.

한화생명은 2013년 8월 19일 공식 론칭한 온슈어가 매년 15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지난해 연간 17억원 이상의 실적을 올렸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는 신계약 연간 초회보험료 실적 20억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론칭 당시 정기‧연금저축∙어린이연금∙저축∙상해보험 총 5종의 상품으로 시작했다. 이후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현재는 실손∙암∙연금∙교육보험 등 총 10종으로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구축한 바 있다. 또 홈페이지 방문자수 역시 2013년 월 평균 12만명에서 대폭 증가해 올해 80만명을 넘어서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온슈어는 5년간 함께한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슈어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화이글스 홈경기 초대권, 치킨, 커피쿠폰 등 총 370여명에게 선물을 증정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내달 4일이다.

나채범 한화생명 CPC전략실장은 “인터넷 환경에 익숙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해 1만원에 가입하는 상해보험 등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상품을 출시해 왔다”며 “앞으로도 한화생명 다이렉트보험 온슈어는 고객에게 꼭 필요한 보장을 쉽고 편리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