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동구, ‘제15회 충장축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광주시 동구, ‘제15회 충장축제’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김상진 기자
  • 승인 2018.08.19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9월 7일까지…충장퍼레이드, 대학가요제리턴즈 등

[매일일보 김상진 기자] 광주 동구(청장 임택)가 20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 ‘제15회 추억의 충장축제’ 기간 중 개최되는 경연프로그램 참가자를 전국단위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충장퍼레이드 △대학가요제리턴즈 △Dancing 90’s 등 3개 분야다.충장퍼레이드는 15인 이상 공연·퍼포먼스 단체로 퍼레이드카, 의상, 헤어 등의 아이템을 활용해 퍼레이드 형태로 표현하면 된다.

대학가요제리턴즈는 1970년대부터 90년대까지 대학가요제·강변가요제 수상곡을 편곡·연주한 공연이 가능한 개인 또는 단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Dancing 90’s은 90년대 대중가요와 함께 무대에서 춤을 출 수 있는 2인 이상 단체면 된다. 신청방법은 관련서류를 첨부해 충장축제 홈페이지 ‘참여마당’에 온라인 신청하거나 이메일로 신청 가능하다. 

동구 관계자는 “경연방식인 충장퍼레이드와 과거 대학가요제 명곡을 다시 부르는 대학가요제리턴즈, 90년대 댄스경연대회인 Dancing 90’s에 지역민들뿐만 아니라 전국의 수준 높은 참가자들의 신청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역문화그룹 공연인 충장스테이지와 추억의 달빛캠핑 참가자는 8월말에, 충장축제 사진대회는 축제 종료 후 10월 15일부터 26일까지 접수한다.

10월 5일부터 9일까지 5일간 충장로·금남로 일원에서 열리는 충장축제는 ‘추억, 세대공감!’이라는 주제로 서커스콘셉트와 청바지 드레스코드를 활용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관람객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