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1년간 임대료 동결 등 상생방안 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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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 1년간 임대료 동결 등 상생방안 마련
  • 이아량 기자
  • 승인 2018.08.16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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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책 겸허히 수용, 고객을 모시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

[매일일보 이아량 기자] 부영그룹이 입주민의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세 가지 상생방안을 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최근 하자와 부실시공으로 논란을 빚었던 부영그룹은 하자와 부실시공 없는 현장을 만들기 위해 비상점검단 등을 신설, 사소한 하자라도 끝까지 추적해 시정하도록 할 방침이다.

이어 부영그룹은 어려운 경제 여건에 있는 서민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주변시세 및 각종 주거지수 등을 참조해 최대한 낮은 수준으로 임대료를 관리해 나가고 향후 1년간 임대보증금 및 임대료를 동결하기로 했다.

아울러 기업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강화해 고객 및 지역사회, 협력사들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최근 하자와 부실시공으로 입주민들에게 큰 불편을 끼쳤고 임대료 인상 등으로 서민들의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부영그룹은 이러한 질책을 겸허히 수용하고 세 가지 상생안을 통해 윤리경영을 실천, 고객을 모시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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