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레이디 압구정지점, 새단장 오픈 이벤트
상태바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지점, 새단장 오픈 이벤트
  • 나기호 기자
  • 승인 2018.08.1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국내 대표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의 여성 라인 ‘하이모 레이디’의 압구정지점이 새단장을 통해 고객 맞이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2011년 오픈한 여성전용 지점인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지점은 압구정 한양 아파트 맞은편, 분당선 압구정 로데오역 6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며, 숙련된 전문 스타일리스트들의 체계적인 일대일 관리로 오픈 이래 많은 여성 고객들의 주요 단골 매장으로 사랑 받아왔다.

본 지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전용 관리부스·상담실·쇼룸 등의 공간을 재배치해 매장 이용의 편의성과 고객 사생활 보호에 주력했으며, 매장전반에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감각의 인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해 여성 고객들이 보다 안락하고 편안하게 지점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하이모레이디 압구정지점은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가발 제품 할인과 케어 용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인 14일에는 맞춤 가발 신규고객 선착순 5명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이후 고객들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가발 상담을 받는 모든 고객들에게 하이모레이디 후레쉬 스캘프 샴푸 정품을 증정한다.

하이모레이디 관계자는 “압구정지점은 오픈 초기부터 하이모레이디를 이용해 온 장기 고객들이 많이 방문하는 지점으로, 이번 리뉴얼 오픈을 통해 보다 쾌적한 공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하이모레이디는 고객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다각도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