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 올포유 챔피언십 조인식 개최
상태바
KLPGA, 올포유 챔피언십 조인식 개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8.13 1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상금 8억원, 내달 13일 사우스 스프링스서 열려
올포유 챔피언십 2018 개최 조인서에 사인하는 김상열 KLPGA 회장과 김영철 한성에프아이 대표. 사진제공= KLPGA.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KLPGA가 13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올포유 챔피언십 2018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한성에프아이 올포유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올포유 챔피언십 2018은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사우스 스프링스에서 총상금 8억 원 규모로 열린다.

2015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드림투어를 개최하고 2016년부터 KLPGA 자선골프대회를 열고 있는 올포유는 이선화를 비롯해 김수지, 임진희, 김보령 등 KLPGA 선수를 후원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조인식에 참석한 김영철 올포유 대표이사는 “올해로 창업 30주년을 맞은 한성에프아이는 국내 골프대회 및 남녀 선수들을 후원해왔다. 오랫동안 계획해온 KLPGA 정규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이번 대회 개최를 계기로 골프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될 것이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김상열 KLPGA 회장은 “KLPGA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는 올포유와 정규투어로 새롭게 만나게 되어 무척 든든하고 기쁘다. 올포유 챔피언십 2018이 최고의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KLPGA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