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두드림미디어, 경매의 나침반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 출간
상태바
[신간] 두드림미디어, 경매의 나침반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 출간
  • 김종혁 기자
  • 승인 2018.07.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불황에 무피와 단타로 성공하는 노하우를 전달하는 책, 경매의 나침반 도서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이 두드림미디어에서 나왔다.

‘부동산 경매 소액 투자의 기적’은 좋은 부동산을 고르는 안목을 빠르게 키워 독자들을 경제적 자유로 안내하기 위해 집필됐다. 책은 ‘이것이 진정한 경매 단기 투자다’를 포함해 총 11개의 파트로 구성됐다.

△‘부동산 경매 필살기’, △ ‘무피 투자 아파트 사례 및 수익구조’, △ ‘나는 돈 없이 경매로 상가를 산다’ △‘대박 터트린 단지 내 상가 투자법’, △  ‘경매 또한 결국은 부동산이다’, △  ‘투자의 블루오션 신탁 공개’, △  ‘압류재산 공매 가지고 놀기’, △  ‘경∙공매! 누구나 실수는 한다’, △‘명도는 결국, 사람이다’, △ ‘더 나은 내일을 꿈꾸는 사람에게’ 등을 자세하게 다루고 있으며, 이론 공부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투자에 접목할 수 있는 경매 투자 지침서다.

특히 이 책의 저자 엠제이경매스쿨 장재호 대표는 20대 후반부터 부동산 투자를 시작해 현재 경매 학원을 운영할 정도로 경매 소액 투자에 대한 노하우가 굵은 사람으로 실전경험을 바탕으로 낙찰보다는 매도 후 수익 부분의 노하우를 비롯해 소액 투자로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는 실전경험을 담았다.

두드림미디어 한성주 대표는 “이 책은 경매를 통한 여러 가지 노하우를 쉽게 풀어냈으며 이론이 아닌 실전경험을 토대로 작성된 만큼 책을 통해 실전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일반 투자자들의 관심이 많은 상가주택부터 근린상가, 아파트 단지 내 상가 등 월세가 나오는 다양한 상가 투자법에 대한 꿀팁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좌우명 : 아무리 얇게 저며도 양면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