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거’, 무더위와 체지방 잡는 ‘치밥이 세트’ 상품 출시
상태바
‘난이거’, 무더위와 체지방 잡는 ‘치밥이 세트’ 상품 출시
  • 안지예 기자
  • 승인 2018.07.20 0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밥이 세트 이미지. 사진=난이거 제공

[매일일보 안지예 기자] 소비자 맞춤형 추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난이거’가 영양섭취를 통해 무더위를 이기면서도 동시에 다이어트까지 할 수 있는 ‘치밥이 세트’를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난이거는 자사 페이스북에 다이어트가 필요한 친구를 소환해 댓글을 쓰고 이를 공유하면 치밥이 세트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현재 리탭에서 23% 할인 판매 되고 있는 ‘치밥이세트’에 1만원 추가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는 셈이다.

난이거가 선보인 ‘치밥이 세트’는 기력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해 해결할 수 있는 ‘치킨먹고 난이거’와 ‘밥먹고 난이거’로 구성된 세트 상품이다. 이를 통해 체지방감소와 함께 지방합성 억제 효과에도 동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치킨먹고 난이거’는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과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주는 홍국분말 등이 주요 성분이다.

​키토올리고당과 알로에 및 키토산 등을 부원료로 하고 있는 제품으로 체지방 분해와 숙변 제거를 도와준다.

​이들 성분은 치킨 등 기름진 음식을 섭취한 뒤에 제격이다.

또한 ‘밥먹고 난이거’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아 칼로리를 차단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와 배변활동에 도움을 주는 알로에전잎 등이 주요 성분이며 비타민B1, 비타민C, 판토텐산, 셀렌 등이 함유돼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