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복 민주당 부산남구갑위원장, “허위사실 법적 대응으로 바로 잡을 것”
상태바
정정복 민주당 부산남구갑위원장, “허위사실 법적 대응으로 바로 잡을 것”
  • 강세민 기자
  • 승인 2018.07.18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 위원장, 지역위원장 선정 후 자신에게 이어지는 인격모독성 발언에 강력 대처
더불어민주당 부산남구갑지역위원장에 선정된 정정복 부산광역시축구협회장.

[매일일보 강세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지역위원장 선정을 두고 상대 비하 발언이 SNS상에 이어지고 있는 등 지역 정가의 내홍이 끝이 없어 보인다는 지적이다.

더구나 부산남구갑 지역위원장 선정에 탈락한 측의 지지자들은 SNS를 통해 경쟁 상대에 호의적인 기사를 보도했다는 이유로 모 언론사와 마찰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렇듯 파장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부산남구갑 지역위원장에 선정된 정정복 부산시축구협회장은 인격비하에 가까운 말들이 상대 지지자들로부터 듣고 있다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밝히기도 했다.

정정복 부산남구갑 지역위원장은 “상대 측 지지자들의 비난이 도를 넘고 있다. 심지어 임금체불로 해외도피 사실을 확인해 달라고 한다”며 “정말 허무맹랑하고 일고의 가치도 없는 인격비하성의 ‘아니면 말고’식의 전형적인 주장이다”고 분개했다. 

또한 정 위원장은 “정확한 근거나 자료도 없는 ‘카더라’ 식의 기자회견을 당사자의 반론이나 사실관계 여부 확인도 없이 보도한 몇몇 기자들과 주창근 전 통합민주당 지역위원장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 혐의로 언론중재와 고소를 통해 반드시 사실관계를 바로 잡겠다”고 강한 불만을 표출했다. 

한편 함께 경쟁했던 주창근 전 통합민주당 지역위원장은 지난 16일 부산시의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번 지역위원장 인선을 전면 무효화하고 경선을 실시할 것을 요구한다”며 아울러 “부산남구갑 지역위원장에 선임된 정정복 위원장에게 공개 질의한다. 임금체불 등의 몇 가지 내용에 대해 입장을 밝혀달라”고 요구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