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보상 판매 이벤트 실시
상태바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보상 판매 이벤트 실시
  • 이한재 기자
  • 승인 2018.07.1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보상 범위를 자사 로봇청소기에 국한하지 않고, 제조사와 방식에 상관없이 유선·무선·로봇청소기 등 모든 가정용 청소기 제품으로 대폭 확대했다. 사진=유진로봇 제공

[매일일보 이한재 기자] 유진로봇의 ‘아이클레보’가 다음달 7일까지 자사 공식몰 아이클레보닷컴에서 여름 맞이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보상 범위를 자사 로봇청소기에 국한하지 않고, 제조사와 방식에 상관없이 유선·무선·로봇청소기 등 모든 가정용 청소기 제품으로 대폭 확대했다. 구형 청소기를 반납하면 유진로봇의 베스트셀러인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A3를 최대 20만원의 보상 혜택을 받고 구입할 수 있다. 

대상 제품은 V6블레이드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오메가’와 전용 앱을 이용한 블루투스 컨트롤과 음성 안내 기능까지 갖춘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까지 총 2개 모델이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 본부장은 “과거 로봇청소기 구입 후, 성능에 만족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 로봇청소기의 현 기술력과 우수한 아이클레보의 제품력을 알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체력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시간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로봇청소기로 더운 여름철 청소는 아이클레보에게 맡기고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