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취업성공 위한 희망 프로젝트 2차 특강 개최
상태바
서울사이버대, 취업성공 위한 희망 프로젝트 2차 특강 개최
  • 복현명 기자
  • 승인 2018.07.17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사이버대학교 전경. 사진=서울사이버대.

[매일일보 복현명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는 오는 28일 서울사이버대 A동 502호에서 ‘성공하는 이력서 작성과 사회복지분야 전문가가 되기 위한 리더십 함양’을 주제로 2차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특강 1부에서는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소주제로 △면접 기본스킬 익히기(고품격 면접 스킬을 활용한 윈윈 전략, 면접 알고리즘 풀기) △이력서 작성(스토리텔링 기법 알기) △신입과 경력 지원자의 면접 전략적 탐색 △취업의 핵심 TPO 알기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부는 △올바른 역할 수행을 위한 자기성찰 △긍정적 복지 전문가가 되기 위한 마인드 함량 등의 ‘성인들의 리더십 엿보기’를 주제로 구성됐다.

이번 특강은 손민지 서울사이버대 커리어코칭센터 커리어코치가 진행을 맡았다.

신청방법은 학번 로그인 후 신청하면 되며 재학생과 여름학기 신·편입생 모집에 지원한 지원자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기간은 이달 26일까지다.

한편 서울사이버대는 취업특강 이외에도 커리어코칭센터를 통해 재학생들에게 맞춤 코칭은 물론 재학생들이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특강, 프로그램 개발 등을 하고 있다.

이은주 서울사이버대 총장은 “재학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2차 취업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게 됐다”며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고 싶은데 비용 부담으로 망설였거나 차별화된 이력서, 자기소개 준비 등을 원하는 학생들은 특강 신청을 통해 취업 준비에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