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무릎 덮는 7부 바지 출시
상태바
와이드앵글, 무릎 덮는 7부 바지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18.07.1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드 앵글 7부 바지 모델 착장 컷. 사진제공= 와이드 앵글.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와이드앵글은 무릎을 덮는 7부 바지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여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더위를 해소하는 한편,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타일을 살렸다는 것이 와이드 앵글 관계자의 설명이다.

올해 처음 선보인 W 리미티드 7부 팬츠는 필드 경기력 향상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라인으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함과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무릎까지 내려오는 길이로 제작돼 짧은 반바지가 익숙지 않은 남성 골퍼도 거부감 없이 착용 가능하다.

포레스트 패턴 7부 팬츠는 무릎을 덮는 길이로 허리부분에 밴드 처리로 활동성을 강화했다. 와이드앵글 고유 Y자 패턴을 전판에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높이고 유니크한 느낌을 연출한다.

여성용 와이드핏 팬츠는 필드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도록 멜빵과 넓은 통 등 디테일을 살렸다.

아래로 갈수록 바지폭이 점점 넓어져 복고적인 느낌을 살리면서도 귀엽고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다.

와이드앵글 마케팅 팀은 “무더운 여름 라운드 즐기는 젊은 골퍼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더위를 해소하면서도 새로운 스타일을 어필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어 이 담당자는 “복고 열풍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패션 디자인을 접목하고 거부감 없이 입을 수 있는 길이로 선보인 만큼 코디에 예민한 젊은 골퍼들이 독특하면서도 차별화한 자신만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 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